LEON SPILLAERT
78,000원


DETAIL

MADE IN ENGLAND

POSTER SIZE : 508 MM X 762 MM (정품은 이 사이즈로만 발행 됩니다)


DESCRIPTION

2020년 2월 23일부터 5월 25일까지 왕립 미술원에서 열리는 레옹 스필리에르트(Leon Spilliaert) 작가의 전시를 기념하여 발행 된 포스터입니다. Leon Spilliaert는 벨기에 출신의 상징/표현주의 작가겸 그래픽 디자이너 입니다. 수수께끼 같은 자화상 시리즈와 Ostend의 야경 그림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고독의 자아와 강력한 이미지에 대한 그의 시각적 탐험은 에드바르 먼치(Edvard Munch)나 빌헬름 하멜스호이(Vilhelm Hammershøi)와 같은 유럽 근대주의 작가들의 세계관과 통해 있습니다.


포스터 Only 구매도 가능하며 프레임 추가 선택 구매도 가능합니다. 프레임은 두가지 칼라의 미송 원목, 네가지 칼라의 알루미늄 중에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미송 원목 프레임은 북미산 소나무의 친환경 소재로만 제작됩니다. 심플하면서도 따뜻한 감성의 원목으로 표면이 부드럽게 가공되어 자연의 나무결이 살아있어 시간이 지날 수록 칼라와 재질에 더 자연스러움과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프리미엄 원목 프레임 입니다. 알루미늄 프레임도 슬림하게 디자인 된 알루미늄 재질의 프레임에 보호 필름을 코팅해 국내에서 수작업으로 제작됩니다. 또한 모든 프레임에는 유리보다 투명하고 깨질 위험이 적은 안전성이 우수한 방탄소재인 폴리카보네이트 아크릴을 전면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포스터만 구매시에는 A3 사이즈가 넘는 큰 사이즈의 프린트 포스터의 경우 원통형 케이스에 안전하게 포장되어 발송됩니다.


액자는 주문 제작 상품이며 주문 후 배송까지 약 5~7일정도 소요됩니다. (영업일 기준,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액자 제작기간을 고려해 여유있게 주문 부탁드립니다.  

주문 제작 액자의 경우 주문 확인후 당일 또는 익일 바로 액자제작에 들어가기 때문에 제작이 시작되면 주문 취소가 불가능하십니다. 또한 지류와 주문제작 상품인 액자 프레임은 교환/반품/환불이 불가합니다.


SITE DESIGNED BY  a à z studios

SITE DESIGNED BY  a à z stud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