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 UFAN / FROM LINE 1977 (1010 MM X 810 MM / 액자포함)
450,000원

DETAIL

MADE IN USA

PRINT SIZE : 1010 MM X 810 MM

Pigmented Inks With 100% Acid-Free Fine Art Paper


DESCRIPTION

프랑스와 일본에서 주요활동을 하고 있는 한국의 이우환 작가의 아트 프린트 입니다. 이우환 작가는 1960년대 일본으로 유학하여 모노하 운동의 태동을 주도하였는데 모노하 운동은 서양 미술사적 묘사가 아닌 작품의 재료와 이를 느끼는 지각의 관계에 집중하였습니다. 작가의 작업은 대개 직접적이면서도 세심한 제스쳐의 반복과 거의 가공되지 않은 재료를 수반 합니다. 그는 일정한 패턴이나 질서를 유지하면서 미니멀한 회화 작품을 통해 붓의 제스쳐와 캔버스의 관계를 강조하여 나타냅니다. 그의 회화 작품이 담고있는 붓터치와 캔버스 사이의 변증적인 관계는 그의 조각 작품에도 반영되어 있습니다.


프레임은 두가지 칼라의 미송 원목, 네가지 칼라의 알루미늄 중에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미송 원목 프레임은 북미산 소나무의 친환경 소재로만 제작됩니다. 심플하면서도 따뜻한 감성의 원목으로 표면이 부드럽게 가공되어 자연의 나무결이 살아있어 시간이 지날 수록 칼라와 재질에 더 자연스러움과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프리미엄 원목 프레임 입니다. 알루미늄 프레임도 슬림하게 디자인 된 알루미늄 재질의 프레임에 보호 필름을 코팅해 국내에서 수작업으로 제작됩니다. 또한 모든 프레임에는 유리보다 투명하고 깨질 위험이 적은 안전성이 우수한 방탄소재인 폴리카보네이트 아크릴을 전면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대형 액자이기때문에 후면에 보강재 작업이 추가로 들어갑니다.


액자는 주문 제작 상품이며 주문 후 배송까지 약 5~7일정도 소요됩니다. (영업일 기준,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액자 제작기간을 고려해 여유있게 주문 부탁드립니다.  

주문 제작 액자의 경우 주문 확인후 당일 또는 익일 바로 액자제작에 들어가기 때문에 제작이 시작되면 주문 취소가 불가능하십니다. 또한 지류와 주문제작 상품인 액자 프레임은 교환/반품/환불이 불가합니다.

SITE DESIGNED BY  a à z studios

SITE DESIGNED BY  a à z stud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