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BURT DER UMARMUNG 2006 BY REBECCA HORN
188,000원


DETAIL

MADE IN SWITZERLAND

POSTER SIZE : 700 MM X 1000 MM (정품은 이 사이즈로만 발행 됩니다)


DESCRIPTION

레베카 호른(REBECCA HORN)은 독일 출신의 설치, 시각 예술가 입니다. 공연 예술, 영화, 회화, 조각, 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이름을 알린 독일의 대표적인 아티스트입니다. 2006년 스위스에서 열린 레베카 호른의 설치 미술 전시회를 기념해 발행 된 포스터입니다.


포스터 Only 구매도 가능하며 프레임 추가 선택 구매도 가능합니다. 프레임은 두가지 칼라의 미송 원목, 네가지 칼라의 알루미늄 중에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미송 원목 프레임은 북미산 소나무의 친환경 소재로만 제작됩니다. 심플하면서도 따뜻한 감성의 원목으로 표면이 부드럽게 가공되어 자연의 나무결이 살아있어 시간이 지날 수록 칼라와 재질에 더 자연스러움과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프리미엄 원목 프레임 입니다. 알루미늄 프레임도 슬림하게 디자인 된 알루미늄 재질의 프레임에 보호 필름을 코팅해 국내에서 수작업으로 제작됩니다. 또한 모든 프레임에는 유리보다 투명하고 깨질 위험이 적은 안전성이 우수한 방탄소재인 폴리카보네이트 아크릴을 전면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포스터만 구매시에는 A3 사이즈가 넘는 큰 사이즈의 프린트 포스터의 경우 원통형 케이스에 안전하게 포장되어 발송됩니다.


액자는 주문 제작 상품이며 주문 후 배송까지 약 5~7일정도 소요됩니다. (영업일 기준,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액자 제작기간을 고려해 여유있게 주문 부탁드립니다. 

주문 제작 액자의 경우 주문 확인후 당일 또는 익일 바로 액자제작에 들어가기 때문에 제작이 시작되면 주문 변경 및 취소가 불가능하십니다. 또한 지류와 주문제작 상품인 액자 프레임은 교환/반품/환불이 불가합니다.


SITE DESIGNED BY  a à z studios

SITE DESIGNED BY  a à z stud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