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BRACING COUPLE 1911 by Egon Schiele (액자포함)
158,000원


DETAIL

MADE IN FRANCE

POSTER SIZE : 600 MM X 795 MM 

Premium Canvas 250g


DESCRIPTION

오스트리아 출신의 화가 에곤 쉴레는 처음에는 멘토였던 클림트의 영향을 많이 받았지만 곧 자신만의 뚜렷한 스타일을 가지게 됩니다. 특히 메마르고 불안해보이는 누드화들은 그의 가장 대표적인 작품들이 되었습니다.


프레임은 두가지 칼라의 미송 원목, 네가지 칼라의 알루미늄 중에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미송 원목 프레임은 북미산 소나무의 친환경 소재로만 제작됩니다. 심플하면서도 따뜻한 감성의 원목으로 표면이 부드럽게 가공되어 자연의 나무결이 살아있어 시간이 지날 수록 칼라와 재질에 더 자연스러움과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프리미엄 원목 프레임 입니다. 알루미늄 프레임도 슬림하게 디자인 된 알루미늄 재질의 프레임에 보호 필름을 코팅해 국내에서 수작업으로 제작됩니다. 또한 모든 프레임에는 유리보다 투명하고 깨질 위험이 적은 안전성이 우수한 방탄소재인 폴리카보네이트 아크릴을 전면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액자는 주문 제작 상품이며 주문 후 배송까지 약 5~7일정도 소요됩니다. (영업일 기준,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액자 제작기간을 고려해 여유있게 주문 부탁드립니다.  

주문 제작 액자의 경우 주문 확인후 당일 또는 익일 바로 액자제작에 들어가기 때문에 제작이 시작되면 주문 취소가 불가능하십니다. 또한 지류와 주문제작 상품인 액자 프레임은 교환/반품/환불이 불가합니다.

SITE DESIGNED BY  a à z studios

SITE DESIGNED BY  a à z studios